02/12/2012
반갑습니다 한마인여러분:-)
내일 우리학교 간호학과에서 행사를 주최합니다
마산 보건소에서 경남대 여학생들을 위해서 무료로 결핵검진을 해준다고 하니 많은 참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주최: 마산보건소
제목: 경남대학교 결핵검진 추진에 따른 검진
일시: 12월 3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소: 월영지부근
대상: 경남대학교 1 2 3 4 학년 여학생
검사방법: 검진차량이 오면 안에서 흉부 엑스레이를 찍음
신분증지참여부 필요없음(검진 전 이름 학번 학과 주민등록번호 등을 적으면된다고함)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남학우들은 군대 때문에라도 건강검진을 받으면서 결핵균이 있는지 알 수 있는데 여학우들은 마음먹고 검진을 받으러가지 않는 이상 결핵균이있어도 모르고지나쳐 병을 키우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절대 차별대우가 아니랍니다~!
보건소에서 무료로 해준다고 하시니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두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