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학교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경성대학교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경성대학교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페이지 입니다.
이 페이지를 통해 식건?

11/10/2013

※해운대 복지박람회
날짜 : 10월 26일 토요일
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봉사시간 10시간 인정, 점심식사 제공.)
장소 : 해운대구 내 복지관련 기관 행사 도우미 (국밥 나누기, 행사부스 운영, 환경미화)

신청할사람은 이름, 나이, 전화번호, 주민번호앞자리, vms가입여부, vms아이디 적어서

학회장한태 연락주세요
010 9029 1735
카톡 jangz

08/08/2013

※1학년 - 2학기 수강신청 안내.

2학기 수강신청 할라니까 막 햇갈리고 멘붕인 아이들아 너희들의 멘토가 되어줄께 ㅎ 2학기되서 너희끼리 할려니까 헷갈리나본데 ㅎ 간단하단다 얘야.

step1. 전공기초 - 가정자원관리, 영아발달, 가족관계학 (이과목은 필수로 신청해야 하는과목이기에 필히 신청)/3학점x3과목 합:9학점

step2. 기초교양 - 실용영어, 창의적글쓰기(2) (기초교양또한 필수로 신청)/ 2학점x2과목 합:4학점

step3. 중핵교양 - 총 8개영역. ex)중핵[1]~[8]영역중에 지난학기에 듣지않은 영역중 3개 영역 선택. / 2학점x3과목 합:6학점

이렇게하면 총합 19학점이 나옵니다. 지난학기에 19학점 들은학생들은 이번학기에 21학점까지 신청가능함으로 원하면 자유교양 하나 더 넣어서 학점낭비 안해도 되고 원하지않으면 그냥 19학점 수강해도 무방합니다 ㅎ.

중핵교양을 지난학기에 3과목 들었고 이번학기에 3과목 들으면 대학생활중 채워져야할 중핵교양이 모두 끝남으로 1학년때 중핵 다 들어놓는걸 추천합니다.

*무조건 이렇게 수강하라는것이 아닙니다만 이렇게 수강신청하는것이 아마 보편적일거에요 ㅎ

tip. 수강신청시 경쟁률 쌘 중핵교양 먼저 신청하고, 팅겻을시를 생각해서 2순위 3순위 까지 정해서 메모장에 학수번호 띄워두시면 도움될꺼에요. 해봤으니까 잘하리라 믿습니다.
good luck.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1회 좋아요 이벤트첫 당첨자이신 최문경님께 오늘 학회실에서 ^^;....상품 전달하였습니다! ㅎ ㅎ ㅎ 꼭! 책사보세요!ㅎ더 좋은 상품으로 2회 좋아요 이벤트 기획해서 찾아뵙겠습니다.식/품/영/...
04/04/2013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1회 좋아요 이벤트

첫 당첨자이신 최문경님께 오늘 학회실에서 ^^;....
상품 전달하였습니다! ㅎ ㅎ ㅎ 꼭! 책사보세요!ㅎ

더 좋은 상품으로 2회 좋아요 이벤트 기획해서 찾아뵙겠습니다.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좋아요!  이벤트!   ^ ㅡ ^
31/03/2013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좋아요! 이벤트! ^ ㅡ ^

29/03/2013
오늘 해오름식 재미있었나요!?나는 재미있었습니다^^;;역사에는 없는 이과대 응원상을 드디어 받게되었네요ㅋㅋ 참석한 이과대 모든학우들이 잘 !! 놀아서 받은거 같아욬ㅋㅋㅋㅋㅋ 우리 식건도 아주! 좋았습니다bb남은 신복...
26/03/2013

오늘 해오름식 재미있었나요!?
나는 재미있었습니다^^;;
역사에는 없는 이과대 응원상을 드디어 받게되었네요ㅋㅋ 참석한 이과대 모든학우들이 잘 !! 놀아서 받은거 같아욬ㅋㅋㅋㅋㅋ
우리 식건도 아주! 좋았습니다bb
남은 신복도 더 재미있게 놀아봅시다ㅋ 여러분들이 "주인공"입니다!ㅎㅡㅎ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개강총회 공지.일시 : 3월 14일 오후 5시장소 : 경성대학교 2호관 205호내용 : 신입생분들은 필참입니다. 재학생 및 기타 식건 학우분들도 누구든지 참석 가능합니다.  개강을 하면서 올한...
10/03/2013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개강총회 공지.

일시 : 3월 14일 오후 5시
장소 : 경성대학교 2호관 205호
내용 : 신입생분들은 필참입니다. 재학생 및 기타 식건 학우분들도 누구든지 참석 가능합니다.
개강을 하면서 올한해 잘 지낼수있도록 고사도 지내는겸 파티도 하는겸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서로 더 친해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27/02/2013

※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
O.T재미있었나요?
힘든것도 있고 제한된것도 많았지만 사람이 너무많아서 어쩔수없었다고
우리 식건인들은 다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ㅡ^

다음행사부터는 좀더 많이준비해서 부족함없이 알차게 준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ㅎ

쪼끔 아쉽게 놀아야 다음이 기다려지지 않을까요?ㅎㅎㅎ 다시한번 신입생 및 재학생들모두 통제 잘 따라줘서 고맙고! 항상 남들보다먼저 묵묵히 일해주는 "집부" 여러분들도 정말 고맙습니다!

식건 화이팅!!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졸업식합니다.일시 : 2월 22일 11시장소 : 경성대학교 중앙도서관 7층 프레지던트홀.내용 : 졸업생 및 졸업생분들 가족 그리고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해주는 분들은 모두 참석하셔서, 이자리가 ...
20/02/2013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졸업식합니다.

일시 : 2월 22일 11시
장소 : 경성대학교 중앙도서관 7층 프레지던트홀.
내용 : 졸업생 및 졸업생분들 가족 그리고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해주는 분들은 모두 참석하셔서, 이자리가 끝이 아닌 앞으로 더나은 미래를 향한 발걸음이 될수있도록 선배님들 축하해 줍시다.
한번 식건은....(졸업생분들은 생경이겠죠!!?) 영원한 식건.생경 입니다. 화이팅!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제가 많이 늦었 죠↗?  죄송합니다 ㅠㅋ우리 첫 행사 예비대.... ㅎ 무사히 마쳐서 정말 다행이고 재미있었습니다 !! 우리과가 제일 오래 살아남아있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식건... 항상 살아있죠...ㅋㅋㅋㅋ...
17/02/2013

제가 많이 늦었 죠↗? 죄송합니다 ㅠㅋ
우리 첫 행사 예비대.... ㅎ
무사히 마쳐서 정말 다행이고 재미있었습니다 !!
우리과가 제일 오래 살아남아있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
식건... 항상 살아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위기 이어서 신입생 O.T 까지 성공적으로 치뤘으면 좋겠습니다 ! 식건 화이팅!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11/02/2013

※신입생 예비대 공지
일시 : 2013.2.15 오후 3시
장소 : 경성대학교 이과대(2호관) 111호
내용 : 신입생분들은 필참해주시고 재학생분들은 참여를 원하시면
010 9029 1735장경준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누구든 식건 학우면 오셔서 놀아도 괜찮습니다.

회비 : 10000₩

달라진 학회실! 개봉박두ㅎㅎㅎ
26/01/2013

달라진 학회실! 개봉박두ㅎㅎㅎ

Address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 123 창원컨벤션센터
Changwon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경성대학교 식품영양건강생활학과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