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2/2018
🎉간식사업🎉
모두들 시험 공부는 잘 하고 계신가요? 더욱 힘내서 공부 하셔야 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드디어 내일! 12월 18일 오전 11시 40분에 간식사업을 실시합니다!! 🤩
메뉴는 정희옥스시(10p)와 셰프도시락 - 치킨치킨 도시락인데요! 각각 20개씩 준비가 되어 있어서 선착순 40명에게만 드릴 수 있습니다! ❤️
있게 드시고 남은 시험 열심히 준비해서 모두 A+받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