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학교 환경공학과

상명대학교 환경공학과 안녕하세요 상명대학교 환경공학과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공지 사항 및 ?

12/06/2018

🌯그린화학공학과 환경공학과 의생명공학과 간식 행사🌯

다들 시험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시험 공부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브리또와 음료수를 준비했습니다^_^
맛있게 드시고 1학기 기말고사도 화이팅!
😉학생증 챙기시는거 잊지마세요😉

❤️일시 : 6월 14일 목요일 17시❤️
🧡장소 : 시계탑 앞🧡
💛신입생은 무조건 제공💛
💜재학생 선착순 제공💜
💚학생증 필수 지참💚

22/04/2017
늦은 시간이지만 3월 13일(월) 5시 한누리관 310호에서 그린화학공학과 개강총회를 실시합니다. 그린화학공학과로 진행되는 첫 행사 (재학생이 참여하는)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의생명공학과와의 첫 ...
12/03/2017

늦은 시간이지만 3월 13일(월) 5시 한누리관 310호에서 그린화학공학과 개강총회를 실시합니다. 그린화학공학과로 진행되는 첫 행사 (재학생이 참여하는)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의생명공학과와의 첫 교류의 행사이기때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3/02/2017

안녕하십니까? 2017년 환경공학과 및 그린화학공학과(공동) 학회장을 맡게 된 12학번 박정연이라고 합니다. 작년 프라임 사업을 통해 의생명공학과와 통합되어서 올해부터는 '그린화학공학과'로 17학번 신입생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과 행사(개강 총회, 체육대회, 엠티 등)를 의생명공학과와 함께 '그린화학공학과' 라는 이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 처음으로 두 개의 학과가 같이 진행되다 보면 평소보다 어수선하고 미흡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만큼 저희 집부들이 더 열심히 학과를 운영하고 최대한 학우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노력하고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두 학과가 함께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어색하실지라도 그린화학공학과의 계속적인 발전을 위해 환경공학과 학우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2017년 환경공학과 및 그린화학공학과(공동)를 이끌 집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학회장 : 12학번 박정연, 부학회장 : 15학번 송현비
집부 : 13학번 이해솔, 15학번 임서희, 15학번 양민규, 16학번 김형겸, 16학번 안화정, 16학번 이지현

조만간 그린화학공학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여 의생명공학과 집부분들과 다시 인사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마무리되고 벌써 2017년이 되었습니다. 16학번 신입생이 들어오고, 신입생환영회, 총엠티, 축제, 체육대회 등 즐겁고 재미있었던 일들도 있었고,  프라임사업으로 인한 학과통폐합이라는 좋지 ...
01/01/2017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마무리되고 벌써 2017년이 되었습니다. 16학번 신입생이 들어오고, 신입생환영회, 총엠티, 축제, 체육대회 등 즐겁고 재미있었던 일들도 있었고, 프라임사업으로 인한 학과통폐합이라는 좋지 않은 일도 있었습니다. 비록과 이름은 그린화학공학과라는 이름으로 바뀌지만 선배들이 신입생들을 잘 이끌어 같은과 후배라는 사실을 신입생들에게 인식시켜주어 학과의 정통성과 정체성을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이는 교수님들도 원하시는 일이고, 졸업한 선배님들도 바라시는 일입니다.
한해동안 고생해준 우리 부학회장 정아, 집부 창완이, 은지, 준희, 현수, 민규, 군대간 명진이, 강산이 모두 정말 고마웠고, 과대 형겸이, 정욱이, 건희, 창렬선배도 정말 수고 많이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뒤에서 많이 도와준 공과대부회장 다솜이, 공과대집부 서희도 정말 고마웠어요. 재가 부족해 후배들에게 잘해주지 못하여 아쉽네요. 부족한 학회장이었지만 절믿고 잘따라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환경공학과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2/12/2016

요번주부터 기말고사 시작입니다!
기말고사 마무리 잘해서 모두 한학기 잘 마무리하세요

안녕하세요! 개강한지 벌써 한달이 다되어 가네요.즐거운 학교생활 하고 계시죠?요번주 목요일 오후 5시에 졸업하신 이승주 선배님의 취업 전략 특강이 있습니다. 재학생, 신입생 모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끝나고 회식도...
26/09/2016

안녕하세요! 개강한지 벌써 한달이 다되어 가네요.
즐거운 학교생활 하고 계시죠?
요번주 목요일 오후 5시에 졸업하신 이승주 선배님의 취업 전략 특강이 있습니다. 재학생, 신입생 모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끝나고 회식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1/08/2016

벌써 내일 아니 오늘..개강이네요!
방학 보람차게 보내셧죠?
다음주 수요일(7일)에 개강총회 있으니 많은 참석 부탁드려요~
장소는 골뱅이임다

체육대회 및 댄스페스티벌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공산업대 체육대회에서 저희가 4등 공대에선 1등 했네요 ㅎㅎ 댄스페스티벌에서는 3등응 차지했어요! 모두 좋은 추억들 만들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진은 계주 전체4등을 ...
31/05/2016

체육대회 및 댄스페스티벌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공산업대 체육대회에서 저희가 4등 공대에선 1등 했네요 ㅎㅎ 댄스페스티벌에서는 3등응 차지했어요! 모두 좋은 추억들 만들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진은 계주 전체4등을 차지한 11학번 학우의 모습입니다. 길가다 마주치면 격려해주세요.

축제가 끝났습니다! 주점하느라 고생한 16학번 새내기들 수고했고, 주점 방문해주신 선후배들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추억 남기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공산업대 체육대회 및 댄스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모...
12/05/2016

축제가 끝났습니다! 주점하느라 고생한 16학번 새내기들 수고했고, 주점 방문해주신 선후배들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추억 남기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공산업대 체육대회 및 댄스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모두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결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체육대회 대진표입니다.

21/04/2016

괜찮아 기말고사가 있잖아.

19/04/2016

드디어 내일 아니..오늘부터 시험이네요!! 모두 시험 잘보세요~

Address

Cheonan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상명대학교 환경공학과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