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2018
🌯그린화학공학과 환경공학과 의생명공학과 간식 행사🌯
다들 시험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시험 공부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브리또와 음료수를 준비했습니다^_^
맛있게 드시고 1학기 기말고사도 화이팅!
😉학생증 챙기시는거 잊지마세요😉
❤️일시 : 6월 14일 목요일 17시❤️
🧡장소 : 시계탑 앞🧡
💛신입생은 무조건 제공💛
💜재학생 선착순 제공💜
💚학생증 필수 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