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에너지공학과

단국대학교 에너지공학과 2022학년도 제 11대 그린(Green) 에너지공학과 페이지입니다.
인스타 : dku_11th_energy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지난 9월 29일 제1회 과기체전에서 에너지공학과가 “종합우승🥇” 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었습니다!🏃🏻‍♂️피구, 농구, 축구 등 ...
13/10/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지난 9월 29일 제1회 과기체전에서 에너지공학과가 “종합우승🥇” 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었습니다!🏃🏻‍♂️
피구, 농구, 축구 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 되었던 만큼 다들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매 경기 최선을 다해준 참가자 뿐만 아니라 응원 와주신 모든 학우분들이 이뤄낸 값진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참여하시지 못한 학우분들도 멀리서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과기체전을 포함하여 지난 많은 행사들이 여러분들에게 값진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과기체전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또한 “Green” 학생회와 함께하는 더욱 행복한 그림을 그려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시험기간 많이 지치고 힘드실텐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Green” 학생회가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지난 9월 16일-18일에 2022학년도 2학기 에너지공학과 과MT를 다녀왔습니다😆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었던 만큼 즐거운 시간을...
26/09/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지난 9월 16일-18일에 2022학년도 2학기 에너지공학과 과MT를 다녀왔습니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었던 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많은 학우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더 값지고 즐거운 에너지공학과 엠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과기체전을 포함하여 많은 행사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앞으로도 과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즐거운 추억을 함께 해주신 에너지공학과 여러분께🌿그린 학생회가 사랑을 보냅니다🙇🏻‍♀️♥️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지난 9월 6일(화)에 2022학년도 2학기 에너지공학과 개강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2학기에 진행될 MT, 과기체전 등 다양한 행사...
23/09/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지난 9월 6일(화)에 2022학년도 2학기 에너지공학과 개강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학기에 진행될 MT, 과기체전 등 다양한 행사에 대한 설명과 공학인증 관련 안내 사항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학기에도 많은 학우분들이 과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어 더 풍성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꾹 참아오던 MT가 돌아왔습니다 !!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에너지공학과 MT가 있을 예정입니다!🏖...
12/08/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꾹 참아오던 MT가 돌아왔습니다 !! 🚨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에너지공학과 MT가 있을 예정입니다!🏖
신나고 다양한 놀거리 가득! 많은 학우분들이 참여하셔서 동기,선후배들과 기억에 남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조별 요리경연대회 및 다양한 게임과 저녁에는 레크레이션 까지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조별 및 개인(학회비 납부 대상자) 경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일정 : 9월 16일 ~ 9월 18일
🥈장소 : 태안군 신두리 해수욕장 근처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지난 5월 24일 화요일에 에너지공학과 대면식 및 뒷풀이가 있었습니다🤗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학우분들께 감사드리며, 학과에 애정...
31/05/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지난 5월 24일 화요일에 에너지공학과 대면식 및 뒷풀이가 있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학우분들께 감사드리며, 학과에 애정을 갖고 선후배 간에 좋은 추억이 되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
다들 기말고사 기간 잘 준비하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다양한 행사에서 만나요!😆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에너지공학과 대면식 공지⭐️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대면식이 진행됩니다 . 이번 대면식은 단순한 모임 뿐만이 아니라 여러...
16/05/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에너지공학과 대면식 공지⭐️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대면식이 진행됩니다 .
이번 대면식은 단순한 모임 뿐만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꾸며가게 될 전공의 그림을 선배들과 미리 그려보고 상의하는 시간이 될 예정입니다.

학생회 구성과 M.T 및 전공에서 갖추었으면 하는 교육 과정과 교육 기자재에 대한 의견 등을 수렴하고 함께 고민해보는 자리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선후배간 즐거운 추억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면식은 학회비 납입 여부와 관계없이 신청가능합니다 .
대면식 뒷풀이 참여는 행사 참여시 가능합니다.

☑️일시 : 5월 24(화) 17시30분 ~

☑️장소 : 2층 종합강의실

☑️인원 모집기간 : 5월 16일 ~ 18일

☑️뒷풀이 진행 예정 회비
학회비 납부자 : 10000원
학회비 미납부자 : 20000원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지난 5월 13일에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에너지공학과 교수님들께 꽃을 전달해 드렸습니다!🌸학우분들과 다함께 전달해드리고 싶었지만...
16/05/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지난 5월 13일에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에너지공학과 교수님들께 꽃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학우분들과 다함께 전달해드리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학생회에서 대표로 전달하였습니다!
항상 학과를 위해 힘써주시는 교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 지난 12일 과학기술대학 : 알아가는 사이 행사를 즐겁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에너지공학과 답게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응원해주신 덕분에 즐거운 행사가 될 수 ...
14/05/2022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
지난 12일 과학기술대학 : 알아가는 사이 행사를 즐겁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
에너지공학과 답게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응원해주신 덕분에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었습니다 .
이후 뒷풀이 역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곧 다가올 기말고사에서 좋은 성적 거두시길 응원합니다 ❤️

🌿또하나 , 다가올 대면식에도 지금처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4월 19일 (화) 오후 1시 부터 3시 30분까지 2022학년도 1학기 1차 사물함 배정 및 마스크, 다이어리, 손 소독제 배...
12/04/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4월 19일 (화) 오후 1시 부터 3시 30분까지 2022학년도 1학기 1차 사물함 배정 및 마스크, 다이어리, 손 소독제 배부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로 인하여 신청 및 배부는 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사물함 배정은 당일 배정이 아닌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은 후 추후에 배정될 예정이며, 학회비 납부자를 우선 배정함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마스크 30박스, 다이어리 4박스, 손 소독제 70개 배부는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원하시는 물건들을 선택하여 받아가실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사물함 배정 및 배부가 진행된 후 여분의 사물함 및 마스크, 다이어리, 손 소독제가 있을 시 추가 배정 및 배부 혹은 온라인 신청이 있을 예정입니다.

배정 및 배부는 오후 1시 부터 진행될 예정이오니 배정 및 배부를 희망하시는 학우분께서는 시간에 맞춰 공지한 장소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배부장소 : 공학관 102호 앞

⚡️단국대학교 에너지공학과 22학번 신입생 단톡방 개설 공지⚡️𝑾𝒊𝒕𝒉 “𝑮𝒓𝒆𝒆𝒏”  🌱함께̆̈ 꿈을그리는 학생회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 과학기술대학 제 11대  ‘GREEN’💚 에너지공학과 학생회입니다.힘든 시기...
26/01/2022

⚡️단국대학교 에너지공학과 22학번 신입생 단톡방 개설 공지⚡️

𝑾𝒊𝒕𝒉 “𝑮𝒓𝒆𝒆𝒏” 🌱
함께̆̈ 꿈을그리는 학생회

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 과학기술대학 제 11대 ‘GREEN’💚 에너지공학과 학생회입니다.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에너지공학과에 합격하신 22학번 새내기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에게 빠른 정보 전달과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신입생 단톡방을 개설하였습니다🙂

❗️본인확인 및 단톡방 입장방법❗️

1. 아래의 카톡 아이디 중 하나를 친구추가 한다.
2. [합격증]과 [신분증]사진을 보낸다.
3. 본인확인 후 단톡방 초대 완료!

⚠️유의 사항
▶️ 합격증 ( 생년월일 / 이름 / 모집단위 / 날짜 ) 포함
▶️ 신분증 ( 이름 /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 포함
기재된 내용 이외의 항목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가려주세요!

🌿카카오톡 아이디
에너지공학과 학회장 : [ 11green ]
에너지공학과 대외협력부장 : [ kwonsw9803 ]
에너지공학과 대외협력차장 : [ yoon8831 ]

🌿에너지공학과 인스타그램
[ dku_11th_energy ]

22학번 새내기 여러분들의 입학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여러분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01/2021

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 과학기술대학 제 10대 ‘공명지조’ 에너지공학과 학생회입니다.

단국대학교 에너지공학과 21학번 여러분들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환영합니다.

신입생 여러분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각종 공지사항 및 추후 행사 안내 등을 전달해 드리고자 학과 단톡방을 개설했습니다.

카카오톡 ID : sbhaein

< 인증 절차 >
⭐️위의 카카오톡 아이디로 친구 추가를 하신 뒤 단체방에 초대를 요청해주세요.
⭐️간단한 확인 절차(합격증 인증)가 있습니다.
⭐️확인 후 단체방에 초대됩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이름을 실명으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톡방에 들어와 다양한 정보를 얻고 동기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에너지공학과 신입생이 되신 걸 축하드리며
문의 사항이 있을 시 페이스북(단국대학교 에너지공학과) 페이지를 통해 페이스북 메시지를 주시거나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25/02/2020

✔️동문체전 관련 안내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제 9대 기호지세 에너지공학과 학생회입니다!

저희 학생회 회의 결과 , 코로나19 사태가 점점 심각해짐에 따라 개강 후 3월 넷째 주로 예정되어있던 동문체전 행사를 우선적으로 보류하여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Address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단대로 119 제 2과학관 102호
Cheonan
330-714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단국대학교 에너지공학과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