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0/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 꿈을 그리는" 제 11대 에너지공학과 학생회 "GREEN"입니다.🌿
지난 9월 29일 제1회 과기체전에서 에너지공학과가 “종합우승🥇” 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었습니다!🏃🏻♂️
피구, 농구, 축구 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 되었던 만큼 다들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매 경기 최선을 다해준 참가자 뿐만 아니라 응원 와주신 모든 학우분들이 이뤄낸 값진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참여하시지 못한 학우분들도 멀리서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과기체전을 포함하여 지난 많은 행사들이 여러분들에게 값진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과기체전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또한 “Green” 학생회와 함께하는 더욱 행복한 그림을 그려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시험기간 많이 지치고 힘드실텐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Green” 학생회가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