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4/2022
안녕하세요. 드론공간정보공학과 학생회 ⭐️나래⭐️ 입니다.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22학번 신입생들의 원만한 학교생활, 교우관계 등 어려움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멘토멘티🧐 행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
📌본 행사는 4.4 부터 4.6일까지 선착순 신청을 통해 멘토는 2️⃣0️⃣명, 멘티는 4️⃣0️⃣명 참여로 멘토 1️⃣명과 멘티 2️⃣명을 랜덤으로 메칭해드립니다.
▪️본 행사 활동🔎기간🔍
4.4.월요일~ 5.13.금요일(6주간)
▪️본 행사 활동 ✅혜택✅
행사참여시 활동비를 지급합니다💰
▪️본 행사 ⚠️주의 사항⚠️
☝🏻멘티는 22학번 새내기만, 멘토는 2,3,4학년이 신청가능합니다.
✌🏻보고서는 최소 2번이상 작성하셔야 합니다✍🏻(멘토만 작성)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선착순 20명의 멘토가 다 채워질 경우 멘토 신청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학회비 미납부자는 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네이버 폼 : https://naver.me/5PZnws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