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2/2025
안녕하십니까. 제 22대 사범학부 학생회 ’아람‘입니다. 26학년도 ’아람‘ 학생회와 함께할 부장을 모집합니다.
📌모집 대상: 2025년 기준 사범학부 재학중인 1학년
📌모집 기간: 12/10(수) - 12/15(월)
📌면접 일시: 12/16(화) - 12/17(수) 오후 6시 이후 (자세한 사항은 문자로 개별 공지)
‼️위 QR코드로 접속하셔서 신청 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제 22대 ‘아람’ 학생회와 함께하며 경험과 즐거움, 뜻깊은 시간들이 충만하게 채워져
함께 열매를 맺는 하나의 나무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은 학회장(010-3352-1375)에게 문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