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9/2013
인문대학 유니크 학생회에서 알려드립니다!!!
2학기 축제는 9월 23~24일 이틀에 걸쳐 열립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두번째 축제이벤트!!!!!!!!!!!!!!!!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인문대학 100대 100 미팅입니다!!!!!!!!!
신선한 날씨덕분에 기분은 상쾌하지만 한편으로는 외롭고 쓸쓸하고 옆구리가 시리신 인문대학 학우분들을 위하여 준비했습니다.
이 가을날 단풍을 함께 보고싶은 누군가가 옆에 있어 줬으면 하는 분들이나, 심심할때 식사 혹은 영화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가 필요하시다면 인문대학 학우분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00대 100 미팅은 말 그대로 남학우 100명, 여학우 100명을 모집하여 이루어지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미팅 프로그램입니다.
진행방법은
첫번째, 23일 축제 첫날에 인문대 뒷잔디에서 남학우 100명과 여학우 100명을 모집합니다.
두번째, 이틑날 24일에 오전 10시부터 남학우 분들이 학생회실을 방문하여 제비뽑기를 통하여 여학우분의 휴대폰 번호를 뽑습니다. (제비뽑기 쪽지 안에는 오로지 휴대폰 번호만 들어있습니다.)
세번째, 제비뽑기를 한 후, 저희가 간단한 미션을 드리는데요. 여학우 분과 컨택을 하셔서 그 미션을 성공하신 후
네번째, 선착순으로 학생회실에 오셔서 미션확인을 받으신 뒤 상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하이라이트!!!! 다섯번째, 상품은
"3커플에게 빕스 외식상품권 5만원권과
무려 20커플에게 롯데시네마 영화 상품권 2매와 팝콘 2000원할인권 1매를 드립니다."
어때요?????? 이만하면 참여하실만하죠???????
미팅이라고 해서 너무 진지하거나 무겁게 생각하시지 마시구요. 그냥 인문대에서 지나치면 인사하고 지내는 이성친구 하나 생기면 좋지 하는 마음으로 많이들 참여해주셨으면 해요~
그리고 누가 아나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진짜 좋은 인연이 생겨날지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학생회실이나 페북 메세지로 문의해주세요.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내일이 월요일이네요~ 활기찬 내일을 위해 모두들 굳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