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3/2019
관리자가 들었던 교양 중에 좋았던 교양은
1. 생활 속의 마케팅
2. 카툰을 통한 대중 시각문화의 이해와 감상
3. 생활 일본어
에요.
생활 속의 마케팅은
마케팅에 관심이 있어서
재밌게 들었던 과목이고,
학점도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A+입니다.)
카툰을 통한 대중 시각문화의 이해와 감상은
생각보다 시험을 못 봤지만,
교수님께서 학점을 잘 주셨고,
수업 자체도 재밌었습니다.
(B+입니다.)
생활 일본어는 본인이 JLPT 3급
어학시험에 합격했고,
평소에 일본어 공부를 꾸준히 해서
중간고사, 기말고사 공부를 안 하고
시험을 봤는데도
시험지를 빼곡하게 채웠어요.
(A0입니다.)
이 세 과목을 신입생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정말 좋은 과목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