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2/2022
안녕하십니까, 함께하는 매순간에 따스함을 전해드릴 12대 국제통상전공 학생회 온/기 학생회장 19학번 박소현, 부 학생회장 20학번 김혜진입니다.
어느덧 빠르게 지나간 2022년의 끝을 향해 달려가며 저희의 임기도 마무리를 앞두고 있습니다. 2022년은 코로나19로 단절되었던 학교 생활이 다시금 재개될 수 있었던 소중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시간들에 저희가 함께할 수 있었음에 보람을 느끼며, 부족하고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학우 여러분의 따스한 관심과 너그러운 마음 덕분에 무사히 임기를 마무리할 수 있게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부족한 저희를 믿고 한 해동안 함께 열심히 달려와준 소중한 8명의 임원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학생회장 : 박소현 부 학생회장 : 김혜진
총무국장 : 김나연
기획홍보국장 : 김나은 기획홍보부국장 : 박수연
복지국장 : 송성현 복지부국장 : 신환
학술국장 : 김민석 학술부국장 : 박범희
문화국장 : 이찬규
새롭게 시작될 2023년에도 여러분의 매 순간이 따스함의 연속이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하는 매순간에 따스함을 전해드릴 12대 국제통상전공 학생회 온/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하는 매순간에 따스함을 전해드릴 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