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9/2021
안녕하십니까! 건축학전공 제17대 📸모/멘/츠 학생회📸 학생회입니다!
2학기를 맞이하여 "하계 설계공모전"을 학생회 주관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여름방학 당시 연구실 or 개인이 참가/제출한 공모전 작품들을 여러 학우들께 공유하고 볼 수 있는 취지이고 각 부문에 따라 투표를 진행하여서 다양한 상품도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접수기간 : 17일 - 19일
투표기간 : 20일 - 21일
결과발표 : 22일
상품수령 : 23일
제출기간인 17-19일에 맞춰서 기간내에 제출부탁드립니다.
제출은 으로 이메일 제출바랍니다.
연구실에서는 최대 2개 작품만 제출바랍니다.
투표시에는 연구실/개인명을 밝히지 않은 상태로 투표진행 → 결과일에 공개예정
개인작품 같은 경우 연구실이지 않거나 소속이 되어있지 않은 최대3인 이하의 학우들로 구성된 팀까지 접수가능
그 외 궁금하신 점은 위의 학생회장 연락처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선정된 작품에 한하여 순위적으로 상품 지급
(단, 팀 단위 작품일 경우 부문 상품 4개를 팀원별(4인기준) 전체 증정)
ex) CG부문을 3명으로 구성된 팀 작품이 수상할 경우 → 3명이 원하는 상품 지목 → 남는 상품은 다음 순위인 개인단위 작품에게 증정.
CG부문을 4명으로 구성된 팀 작품이 수상할 경우 → CG부문 해당 상품 전체 증정
CG부문을 5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 작품이 수상할 경우 → 팀 자체에서 최대 4인까지 인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