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1/2026
일본 반도체 장비 대기업 도쿄일렉트론(TEL)에 근무하고 있는 선배님이 신문기사에 떠~~억 하니 나왔어요..
“다시 시작해도 늦지 않았다”… !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도 취업의 문 앞에서 번번이 좌절을 맛본 한 청년이, 영진전문대학교 재입학이라는 과감한 선택으로 일본 대기업 입사에 성공하며 후배들에게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601089285h
#영진전문대학교 #반도체전자계열 #정시모집 #대기업취업 #해외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