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4/2013
안녕하십니까 저는 산업디자인과 시각 2학년 김지혜입니다
저는 현 25일 목요일 오후1시쯤에 PC실에서 폰을 잃어버렸습니다 .
PC실에서 과제준비를 하다가 건물뒤 공원에 간지 30분만에 폰이 없어진걸알았을때는
폰이 이미 꺼져있는 상태였으니 아마 산업디자인과 학생이 제 폰을 보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폰전원을 꺼버려 찾을수가 없어 굉장히 답답하고 속상합니다
님하에겐 그폰이 돈얼마에 중국으로 팔아넘길 중고폰에 지나지않지만 저에게는 제 몇안되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이런 저를 가엾이 여기어 하루빨리 저의 품으로 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과사무실에 살며시 맡겨주시면 제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아름다운 마음씨에 두고두고 보은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불찰로 큰 갈등을 겪게되신것에 사죄를 드립니다.
부탁을받아 이렇게 글 올립니다~ pc실은 우리과밖에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과의 소행으로 보고있습니다ㅠㅠ 같은 과끼리 얼굴 붉히지말고 찾아주셨으면합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