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2016
국어국문학과 학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22회 답사준비위원회입니다.
어김없이 올해도 답사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그리하여 어김없이 답사준비위원회는 답사를 열심히 준비해보았답니다.
이번 답사는 ‘강원도’로 떠나게 됩니다.
개강이 빨라진 관계로 이번 답사 역시 빨라지게 되었는데요.
8월 24일(수)부터 8월 26일(금)까지 진행됩니다.
기숙사 입주 문제 역시 주말은 비워두었으니 문제가 없겠죠!
이번에 학생회에서 주관하는 학술답사 후기 공모전도 열린다고 하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공모전은 불참자, 대학원생은 제외라고 해요~ 이 점 참고!)
그렇다면 궁금해 하시던 일정사진을 첨부하니 참고하시고 우리 즐거운 답사를 보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