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2/2019
학사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학생리더 안현기 입니다.(5년차ㅋ)
다음주에 지부 수련회가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월 14~16일(목~토), 2박 3일동안
율하에서 “밭에 감추인 보화”를 주제로
“하나님 나라”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낮에는 함께 구약과 신약에서 하나님나라를 찾고
밤에는 복음주의 연구소에서 오신 이강일 소장님을 통해서
강의를 듣고자 합니다.
15명의 학생들이 등록하였습니다.
전체 수에 비해 적은 비율이지만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경험하고 풍성한 은혜의 시간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조심스럽게 사랑하는 후배들을 위한
학사님들의 격려와 후원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안현기, 메세지 주세요)
학사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뵙길 소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