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4/2018
안녕하세요!😆
저희 계명대학교 멘토와 꼬마친구들은 4월 6일 금요일에 애슐리에서 식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유독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멘토와 멘티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신규멘토와 기존멘토가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라 처음에 조금 어색했지만 식사를 하는 동안 이야기를 하며 친해졌답니다. 서로서로 더 친해진 시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0^
이 날은 부대표님의 생일이였답니다.🎉 센스있는 멘꼬들이 준비한 케이크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곧 멘토들의 시험기간인데 열심히 공부하시고,📖
우리는 4월 29일에 이월드에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