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2015
2016학년도 제3미술학원 수시모집 합격자입니다.
그동안 고생한 학생들과 입시반을 담당하고 있는 모든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남은 정시모집에서도 좋은 결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제3미술학원이 되겠습니다.
입시라는 것이 결과가 좋아도
늘 아쉬움이라는게 남는것 같네요..
힘들게 노력하는 학생들이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갈수 있으면 좋을텐데...
지금도 입시라는 벽을 넘기위해 노력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용기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곧 있을 2016학년도 대입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합니다!!
-동구제3미술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