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Value Impart Presenter)

V.I.P (Value Impart Presenter) 사진첩의 내용을 봐주세요^^ Value Impart Presenter :: 가치를 전달하는 프레젠터 그룹 ::

대학생들의 행동적, 심리적 프레젠테이션 학습과 마케팅 기획을
모두가 즐기는 프레젠테이션 그룹입니다.

V.I.P 마무리 MT !!다들 너무 고생했고 즐거웠어요.ㅎ (사진너무 늦었죠,.ㅎ)(준우형 미안해요,.ㅠㅠ)
20/07/2012

V.I.P 마무리 MT !!

다들 너무 고생했고 즐거웠어요.ㅎ
(사진너무 늦었죠,.ㅎ)
(준우형 미안해요,.ㅠㅠ)

6월 5일 계명대학교 동문 Havana Express에서 프레젠테이션 동아리 VIP와 Prezi동아리 Prezier의 연합 P.T Party가 있었습니다. VIP멤버들과 Prezier멤버들 바쁜 와중에도 발표준비하시...
06/06/2012

6월 5일 계명대학교 동문 Havana Express에서 프레젠테이션 동아리 VIP와 Prezi동아리 Prezier의 연합 P.T Party가 있었습니다. VIP멤버들과 Prezier멤버들 바쁜 와중에도 발표준비하시고 많이 긴장되셨을텐데 그동안 봐 왔던 것중에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자신감을 얻었으리라 생각되고, VIP멤버들 사랑한다. 1학기 보다 더욱 알찬 방학 보내기! ^^

오늘입니다!!!우리 V.I.P가 2012년도 1학기 Project를 마무리하는 파티로써,Prezi PT모임인 "PREZIER"와 함께 TEA PARTY를 개최합니다!"20대가 즐겨야 할 모든 것"을 주제로 프레젠테이...
05/06/2012

오늘입니다!!!
우리 V.I.P가 2012년도 1학기 Project를 마무리하는 파티로써,
Prezi PT모임인 "PREZIER"와 함께 TEA PARTY를 개최합니다!

"20대가 즐겨야 할 모든 것"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그보다 중요한건, 단순히 구경하고 이야기를 나누며, 음악과 차한잔에 즐거움으로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SO, 누구라도 참석가능합니다, 오셔서, 그냥 분위기 즐기시면 되요^^
6/5*(화) pm.07:00~09:00 이며,
계명대 동문 하바나 익스프레스 2층입니다.

선착순 100분까지 무료 TEA를 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저희를 축하해주시고 '이런 간단한 파티거리도 있구나~"하며 놀다 가세요. 절대 부담은 갖지마세요,^^
좋은 하루 되시고.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알려주세요, 페이지에서 좋아요도 눌러주세요^^!!!!

상쾌한 월요일입니다^^!재미진 소식하나 전해드릴께요,우리 V.I.P가 2012년도 1학기 Project를 마무리하는 파티로써,Prezi PT모임인 "PREZIER"와 함께 TEA PARTY를 개최합니다!"20대가 즐...
04/06/2012

상쾌한 월요일입니다^^!
재미진 소식하나 전해드릴께요,
우리 V.I.P가 2012년도 1학기 Project를 마무리하는 파티로써,
Prezi PT모임인 "PREZIER"와 함께 TEA PARTY를 개최합니다!

"20대가 즐겨야 할 모든 것"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그보다 중요한건, 단순히 구경하고 이야기를 나누며, 음악과 차한잔에 즐거움으로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SO, 누구라도 참석가능합니다, 오셔서, 그냥 분위기 즐기시면 되요^^
6/5*(화) pm.07:00~09:00 이며,
계명대 동문 하바나 익스프레스 2층입니다.

선착순 100분까지 무료 TEA를 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저희를 축하해주시고 '이런 간단한 파티거리도 있구나~"하며 놀다 가세요. 절대 부담은 갖지마세요,^^
좋은 하루 되시고.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알려주세요, 페이지에서 좋아요도 눌러주세요^^!!!!

2011.05.11 빅뱅팀 네번째 모임입니다.
18/05/2012

2011.05.11 빅뱅팀 네번째 모임입니다.

2011.05.11 APPLE 팀 네번째모임입니다.
18/05/2012

2011.05.11 APPLE 팀 네번째모임입니다.

2012.05.09 A.O.C팀 네번째 모임입니다.
18/05/2012

2012.05.09 A.O.C팀 네번째 모임입니다.

2012.5.4 금요일 애플팀의 세번째 모임^^역전의 팀이 아니랄까 싶네요.ㅎ 지난번까진 다른팀에 비해 보충할 거리가 많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알려주지않은 pt 디자인 구성이라든지, 대본 숙지로 인한 편한 자세등...
05/05/2012

2012.5.4 금요일 애플팀의 세번째 모임^^
역전의 팀이 아니랄까 싶네요.ㅎ 지난번까진 다른팀에 비해 보충할 거리가 많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알려주지않은 pt 디자인 구성이라든지, 대본 숙지로 인한 편한 자세등.. 졸지에 넘어버린 팀..
오늘은 놀라운 금요일이 됐군요.ㅎ 다음 시간 역시 더 기대해봅니다^^

2012.5.4 금요일 빅뱅팀의 세번째 모임^^시험기간의 공백임에 불구하고, 개인의 프레젠테이션 숙지 연습이 모두 상당히 되어 있다는 점에서 놀랐습니다.앞의 2팀보다 시간적 여유가 있었음을 감안하고도 결과가 만족스러...
05/05/2012

2012.5.4 금요일 빅뱅팀의 세번째 모임^^
시험기간의 공백임에 불구하고, 개인의 프레젠테이션 숙지 연습이 모두 상당히 되어 있다는 점에서 놀랐습니다.
앞의 2팀보다 시간적 여유가 있었음을 감안하고도 결과가 만족스러웠네요. 다음주에 더 즐거운 얼굴로 만납시다.ㅎ

2012.5.2 수요일 A.O.C팀 세번째 모임^^역시나 시험 마친 얼마되지 않은 시간동안 최선을 다해줬네요.특유의 분위기로 밝고 긍정적인 성격들로 힘든걸 잊게 해준 날 너무 고맙고 즐거웠습니다^^
04/05/2012

2012.5.2 수요일 A.O.C팀 세번째 모임^^
역시나 시험 마친 얼마되지 않은 시간동안 최선을 다해줬네요.
특유의 분위기로 밝고 긍정적인 성격들로 힘든걸 잊게 해준 날 너무 고맙고 즐거웠습니다^^

2012.5.1 화요일 퍼포먼스팀 3번째 모임시험끝나고 첫모임이네요, 시험이 너무 긴듯.^^갑작스런 새 주제에도 완벽을 우ㅣ해 너무 열심히 해주신 친구들 너무 수고했고 고마워요, 시험 치른지 얼마되지 않았던 기간이라...
04/05/2012

2012.5.1 화요일 퍼포먼스팀 3번째 모임

시험끝나고 첫모임이네요, 시험이 너무 긴듯.^^
갑작스런 새 주제에도 완벽을 우ㅣ해 너무 열심히 해주신 친구들 너무 수고했고 고마워요, 시험 치른지 얼마되지 않았던 기간이라 힘든 분위기였지만, 최선을 다해준거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주를 기대해봅니다.

Address

Daegu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V.I.P (Value Impart Presenter)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Contact The University

Send a message to V.I.P (Value Impart Presenter):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