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6/2026
대구과학대학교 국방기술행정과, 스승의 날 감사 행사 개최
대구과학대학교 국방기술행정과 총동창회와 25·26학번 재학생들은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학과장님과 교수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평소 학업과 진로 지도에 힘써주신 교수님들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25학번 재학생들은 졸업을 앞두고 지난 시간 동안 아낌없는 지도와 격려를 보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26학번 재학생들은 대학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교수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총동창회장 김정훈 선배님을 비롯한 학번별 동창회장님들께서 축하 난을 보내주셨으며, 10학번 김윤재 소령님께서도 축하 난을 보내 스승의 날 감사 행사의 의미를 더하였다.
아울러 22학번 김준엽 선배, 22학번 신현아 선배, 23학번 정준욱 선배가 함께 참석하여 후배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선배들과 재학생들은 학과장님과 교수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꽃을 전달하였으며, 25·26학번 재학생들은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전하며 스승의 날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대구과학대학교 국방기술행정과 재학생들은 앞으로도 교수님들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성실한 학교생활과 진로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2026년 5월 19일 충성! 대구과학대학교 국방기술행정과 정훈과장 김보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