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2026
안녕하십니까, 제43대 식품가공학과 집행부입니다.
4월 1일, 식품가공학과는 벚꽃이 핀 아름다운 캠퍼스를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
드레스코드로 교복과 군복을 맞춰 입어 더욱 아름다운 벚꽃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학우분들과 함께 벚꽃이 핀 캠퍼스를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