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2021
세상에 소리를 내어라🗣
안녕하십니까❗️제 49대 방사선과
🌊가람🌊학생회입니다
드디어 2022학년도 대구보건대학교 방사선과 신입생 수시 1차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
✏️수시1차 모집
: 2021년 9월 10일 ~ 2021년 10월 4일
✏️수시 2차 모집
: 2021년 11월 8일 ~ 2021년 11월 22일
✏️정시 모집
: 2021년 12월 30일 ~ 2022년 1월 12일
🎁 대구보건대학교 방사선과 '최초합격자' 전원에게 100만원의 특별 장학이 지급 됩니다❕
🌟실무능력이 뛰어난 방사선사 양성
🌟방사선 과학을 선도하는 창조적 사고능력을 갖춘 현장 중심의 실무 교육
🌟전공심화과정을 통한 학사학위 취득 가능
수험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거나 학과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 053) 320-1311
☢️학과 홈페이지
: xray.dhc.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