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2014
안녕하십니까! '말보다는 행동으로 한발앞서 실천하는'! 제 5대 건축학대학 학생회입니다
10/6 (월) 18:00부터 시작된 간호대학과 건축학대학의 연합축제 'KUNA'제 (Keimyung University Nursing Architect)
모두 즐거우셨나요??
뜨거운 열정 보여준 학우여려분!! 참여해주신 내빈여러분 감사합니다
1등 전통건축학과 오지녹 외 1명
2등 실내환경디자인학과 김담빈 외 2명
3등 건축공학과 장의찬 외 1명
이외 참여한 7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고생한 계명대학교 간호대학학생회, 계명대학교 건축학대학학생회 임원들에게도 박수한번부탁드려요^^^
2014년도 이제 3개월도 안남았는데 남은시간 모두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