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1/2015
안녕하십니까 ! 젊음을 깨워라 ! 제 43대 청춘고백 총학생회입니다. 학우여러분들 ~! 저번주 목금에 진행되었던 7000인이여 ! 젊음을 깨워라! "제 44회 대동제" 에서 소중한 추억 많이 쌓으셨는지요 ~? 저희가 오랫동안 밤낮 구분없이 학우여러분들을 위해 많이 준비했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많이 즐겨주시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이렇게 저희가 학교 생활을 재밌게 , 알차게 할 수 있었던 원동력에는 항상 뒤에서 학교를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주시는 💚저희 대구보건대학교 깔끔지킴이 어머님, 아버님💚들이 계시기 때문인데요. 7000학우의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표현해드리고자, 청춘고백 총학생회에서 오늘 11/2 (월) 일 오후 1시에 영송관 앞 부스에서 어머님 아버님들께 점심 식사를 대접해드렸습니다. 오히려 저희에게 더 감사해하시는 것을 보며 저희도 마음이 뭉클했는데요 . 이렇게 항상 저희 7000학우 뒤에서는 응원과 지지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 잊지마시고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15년도 후회 없는 학교생활을 하시기바랍니다 .
7000보건 청춘과 함께 "go" 하는 100점짜리 총학생회 화이티이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