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2019
계명대학교 의예과 20학번 신입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는 제 33대 계명대학교 의과대학 예과학생회 "마더태계사"입니다.
긴 수험 생활 동안 신입생 여러분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희 계명대학교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여러분의 입학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계명의대 네이버 카페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카페 가입승인을 위하여
계명의대 20학번으로 합격하신 분들은 본인의 합격증을 수험번호, 학과, 이름이 보이도록 캡처 또는 사진 찍어서 아래로 보내주시면 신입생 단톡방에 초대해드리고 카페에 승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번호 :
카페 가입이 승인 되시면 '신입생 자기소개' 란에 소개글을 남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입학하시기 전 재학생 선배들과 친해지는 자리도 마련하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입학 및 학교 생활과 관련한 소식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가입과 소개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작년에 네이버카페로 플랫폼 이전을 하여서 아직 휑하지만 같이 채워나가 봅시다!
또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오셔서 입학 전 궁금한 점이나 신입생 단톡 등을 페이스북 메신저로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여러분의 입학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태계-계명대학교 의과대학 :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