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6/2026
📢 2026학년도 건양대학교 물리치료학과 1학기 종강총회
6월 8일, 2026학년도 1학기 종강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
🗣 학과장 교수님 말씀
🏫 학생회 1학기 활동보고 및 향후계획
💬 과대&부과대 종강 소감 !
📅 2학기 주요 학사일정 안내
한 학기 동안 학업과 실습, 그리고 다양한 학과 활동에 최선을 다해 참여해 준 모든 학우분들 진심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
치열하게 달려온 만큼, 이번 방학은 각자의 자리에서 충분히 충전하고 한층 더 성장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다가오는 2학기에도 더욱 알차고 유익한 학과 행사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방학 보내세요! 😊🍉⛱️
#건양대학교물리치료학과 #종강총회 #2026학년도 #2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