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2019
안녕하세요 제 50대 공과대학 학생회'BETTER-E🔋'입니다.
2019 엔지니어링페어에서 진행되는
프리젠테이션 대회👩🏻💻와 V-log대회📷의 일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프리젠테이션 경진대회
✔️ 주제 : 당신에게 「 」를 팔겠습니다.
(전공 무관,참고자료는 댓글에!)
✔️인원 구성 : 팀당 1~3명
✔️발표 시간 : 10분 이내
✔️심사 기준 : 창의성(40%) 설득력(30%)
PPT 구성(20%) 발표 자세(10%)
✔️본선
- 날짜 : 9월 26일(목)
- 참여 대상 : 예선 통과 8팀
- 장소 : 취봉홀
✔️문의사항 : 사무차장 박승훈 010-8550-0751
📷 V-LOG 경진대회
✔️주제 : “공대생의 하루”를 주제로
공과대학 학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 또는 일상을 담은 내용의 영상
✔️인원 구성 : 팀당 1~3명
✔️영상 시간 : 3~5분
✔️심사 기준 : 유튜브 좋아요 수-온라인(20%)
영상편집기술(40%) 주제 적합성(40%)
✔️ 온라인 심사 : 9월 10일(화) 이후 공과대학
유튜브 채널에 일괄적으로 게시
✔️ 문의사항 : 시설복지차장 윤범수
010-6478-0845
🗣 신청 방법 (두 대회 모두 동일합니다)
✔️ http://naver.me/FB6vT2DL 네이버폼에 1차 신청
✔️자료 제출 : ~ 9월 8일(일) 까지이메일 제출
프리젠테이션 경진대회: 발표자료,ppt 제출
V-log 경진대회: 영상 제출
메일 제목 예시 : 프리젠테이션 경진대회)"팀명"신청합니다, V-log 경진대회) "팀명" 신청합니다
🏆시상 계획 (두 대회 모두 동일합니다)
🥇대상 : 50만원(1팀)
🥈최우수상 : 30만원(1팀)
🥉우수상 : 20만원(1팀)
🏅장려상 : 10만원(2팀)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를 참고해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