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9/2022
안녕하세요🏅 음악교육과 학우 여러분🎊
“울림” 입니다
4학년 선배님들의 졸업 연주가 성황리에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감동적이고 멋진 무대 준비하신 4학년 선배님들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또한 졸업연주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스텝, 스트리밍 동아리, 하우스어셔, 그리고 많은 응원과 박수를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선배님들 앞으로 남은 학교 기간동안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라며 만사형통되는 나날들만 이어지기를 저희 음교 후배들이 응원하겠습니다!! 🌷🌷
부쩍 쌀쌀해진 날씨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뵙겠습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