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9/2020
안녕하세요. 건양대 안경광학과 동아리 아이가릿입니다🧸
9월 23일부터 건양대 수시모집 기간으로 알고 있어 준비해보았습니다.
우리 안경광학과에서는 무엇을 하는지! 취업은 어디로 할 수 있는지! 한 번 보고 가세요.
입시에 대한 궁금한점 있다면 언제든 DM주세요!
#건양대학교 #건양대학교병원 #안경광학과 #입시 #고3 #대학교 #대학입시 #입시준비 #입시고민상담 #수시 #정시 #입시지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