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1/2022
12월 1일(내일) 목요 채플 후 간식을 나눠드립니다!
4층 엘리베이터 앞에서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나눠드리오니 꼭 오셔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간식 드시고 기말고사 기간 힘내시고, 남은 학기 마무리도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 고생 많으셨고 다음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2022년 대전신학대학 제 67대 총학생회 ‘만나’ 직속관리 페이지 입니다.[인스타그램 검색창에'dtu_manna_67th' 검색 후, 팔로우]궁금한 점이나 홍보/광고는 페메 주세요.
대덕구 한남로41
Daejeon
34432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대전신학대학교 총학생회 만나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