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2013
안녕하세요. 사범대학 부학생회장 서정현입니다. 우선 시험기간에 학우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친 점 죄송합니다. 사열은 페쇄되었고 2층에있는 제 3열람실(임용고사준비실)을 사열과 같이 좌석배부를 시행합니다.
배부시간 : 오전 8시
배부장소 : 30105 학생회실
제 3열람실은 수요일까지 24시간 개방되고 그 이후 목요일부터는 오전8시~오후10시까지 개방됩니다.
* 제 2열람실을 사용하는 학우분들은 요번주 금요일내로 개인 짐 회수 부탁드립니다. 금요일까지 가져가지 않은 짐은 학생회에서 임의로 치우겠습니다.
모두 남은 시험기간 열심히 공부하시고 다시 한번 불편을 끼친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