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2019
제법 쌀쌀해진 날씨로 계절이 바뀐 요즘 전자정보통신공학과 학우분들은 잘 지내고 계시나요?
어느덧 한차례의 시험도 끝나고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시간들도 항상 좋은 일, 좋은 기분, 좋은 것들로 채워지시길 우리 전자정보통신공학과 학생회가 늘 바라고 있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09월 23일 — 09월 24일에 있었던 체육대회 기억하시나요??
여러분들께 좋은 추억을 상기시켜드리고자 게시물로 찾아왔습니다!
최강 전자 최강 정보! 우리 모두의 노력의 산물 “전자정보통신공학과 체육대회 1위”
우리 함께 그 현장으로 들어가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