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2022
❤보건의료과학대 헌혈증 기부행사 후기❤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제8대 너와함께 보건의료과학대 학생회입니다.
2022년도 마지막 행사였던 헌혈증 기부행사에 참여해주신 학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우분들의 소중한 헌혈증이 하나하나 모여서 115장이 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학우분들 덕분에 기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교내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위해 공고를 하였으나 신청해주신 학우분들이 없어
모인 헌혈증은 지난 12월9일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115매를 기부하였습니다.
한국소아암재단에서는 기부받은 헌혈증을 소아암 어린이의 생명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학우분들께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저희 2022학년도 제8대 너와함께 보건의료과학대 학생회에서 주최한 마지막 행사에 많은 참여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