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2/2022
경영대학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2022학년도 16대 너와함께 경영대학 학생회입니다.
2022년 12월 31일부로 너와함께 경영대학 학생회의 임기가 마무리 되어 마지막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
2022학년도 너와함께 경영대학 학생회를 응원과 격려 그리고 많은 관심을 주신 재학생 학우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경영대학 학우 여러분들 한 해 동안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에도 여러분들께서 미래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실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는 경영대학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
경영대학 학우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날아오를 이순간을 기다려온 너와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