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3/2021
안녕하세요🙂 동두천 중앙고등학교 방송부-중앙 커뮤니케이터에서 알려드립니다. 🙏🙏
2021년을 맞이해 신입생과 고2 학생들을 추가 모집하려고 합니다. 👏👏🙆♂️🙆♀️
자신의 진로가 방송이나 광고-홍보 등의 언론계열이라면 저희 방송부 동아리를 선택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진로가 정해지지 않았거나 이쪽 진로가 아니어도 흥미가 있는 분들도 신청 가능하지만 최우선으로 먼저 뽑아요.🙂)
신청 방법은 아래 사진 2장을 확인해 주세요. 🤭🤭
신입생과 고 2학년들 신청은 한 번에 받고 면접 날짜는 달라질 것 같으니 추후에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3월 26일 예정) 🤔😳
신청서 제출은 2층 교무실 김준영 선생님, 포스터나 각 반 칠판에 써 있는 학생들에게 주세요. (편한 대로 아무에게나 제출해주세요.) 🤗🤗
+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사항은 방송부 페이지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