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2015
안녕하십니까 제 27대 사범대 학생회 도미노입니다.
지난 번 공지해드렸던 방학 중 교육봉사 지원 "가온누리 학교"에 변동사항이 있어 다시 한 번 공지 올립니다.
메르스로 인해 취소되었던 "가온누리 학교" 교육봉사 지원 활동이 다시 추진 중에 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현재 계획서를 짜는 중이며, 아직 계획서를 완성하지 않아 날짜와 시간 등은 미정이나, 아마도 7월 중순에 가온누리학교를 실시 할 것이라 합니다.
저희 사범대 학생회에서는 미리 학우 여러분들의 신청서를 받은 후 신청기간이 시작되면 바로 제출 할 예정이므로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6월 24일 수요일 오전 9:00부터 선착순으로 20명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전 혹은 이후의 신청서는 받지 않겠습니다.) 선착순 마감 시 이 페이지에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증명사진(파일로 첨부할 것), 이름(한글, 한자),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주소, 본인 계좌번호와 은행명, 학력(기간, 학교, 학과, 학년), 봉사경력(기간, 기관, 활동내용), 기타 자격증명(자격증명, 취득일, 인증기관) 을 작성하여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하나라도 빠지는 정보 없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인정보는 신청서 외에 다른용도로 절대 사용하지 않음을 약속드립니다.
교육청에서 계획서가 나오면 저희 사범대 학생회에 바로 연락주시기로 하였으므로, 연락을 받는 즉시 여러분께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교육청에 연락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들었는데, 저희 사범대 학생회를 통해서 문의 또는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계획서 또한 개인적으로 문의하시면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고, 사범대 학생회를 통해서만 공지하기로 협의했습니다.) 교육청쪽에서 너무 많은 사범대 학우분들의 개인적 연락으로 인해 진행이 다소 늦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혹시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께서는 댓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