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0/2019
안녕하세요! 🎬인문대시네마🎬입니다.
어느덧 개강한지 한 달이 넘었네요!
다들 시험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1학기와 마찬가지로 이번 학기에도 '인문대 시네마' x 제 29대 인문대학 학생회 ‘포인’이 만나 영화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10월 17일 목요일, 18시 30분에 인문대학 정문에서 만나요🖤
오셔서 🍁가을감성🍂에 걸맞는 🎬뷰티 인사이드🎬 함께 감상해요!
⚠🥶아, 저녁에는 날씨가 쌀쌀하니까 꼭 겉옷이나 담요 챙기는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