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페이지입니다. 의료경영학과 학생이라면 ?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12월 학사일정❄️안녕하십니까 학우 여러분🤗🤗어느덧 종강의 계절인 12월이 다가왔습니다!!2학기 학교생활은 잘 보내셨나요? 😭😭종강과 함께 기말고사가 다가오고 있습니다2학기 마지막 시...
30/11/2022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12월 학사일정❄️
안녕하십니까 학우 여러분🤗🤗
어느덧 종강의 계절인 12월이 다가왔습니다!!
2학기 학교생활은 잘 보내셨나요? 😭😭
종강과 함께 기말고사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2학기 마지막 시험 좋은 학점 받으시도록💯💯
저희 학생회가 응원하겠습니다!!👊👊

제 17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장 선거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8/11/2022

제 17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장 선거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지난 1년동안 16대 학생회를 믿고 따라와주신 학우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16대 학생회 화이팅‼️
15/11/2022

지난 1년동안 16대 학생회를 믿고 따라와주신 학우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16대 학생회 화이팅‼️

안녕하십니까. 제16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에서2023년도 의료경영학과 제 17대 학생회장 후보 등록 마감을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04/11/2022

안녕하십니까. 제16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에서
2023년도 의료경영학과 제 17대 학생회장 후보 등록 마감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11월 학사일정🍁학우여러분, 중간고사가 드디어 끝났습니다.열심히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는 날이니 성적 열람 기간에 맞춰 확인하시길 바랍니다.✍🏻날이 많이 쌀쌀해져서 감기가 유행인데요 ...
31/10/2022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11월 학사일정🍁
학우여러분, 중간고사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는 날이니 성적 열람 기간에 맞춰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날이 많이 쌀쌀해져서 감기가 유행인데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24/10/2022
[2022.10.12 중간고사 간식이벤트]안녕하십니까, 제16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입니다.학우 여러분들! 간식 맛있게 드셨나요?🍔 소소하지만 저희가 준비한 간식이 중간고사에 큰 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펜이 가는 ...
13/10/2022

[2022.10.12 중간고사 간식이벤트]

안녕하십니까, 제16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입니다.
학우 여러분들! 간식 맛있게 드셨나요?🍔 소소하지만 저희가 준비한 간식이 중간고사에 큰 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펜이 가는 곳마다 정답일 테니 자기 자신을 믿고 끝까지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10월 학사일정🍀학우여러분, 2학기 학교생활 잘 하고 계시나요?벌써 중간고사가 다가왔습니다!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학점을 받길 바라겠습니다✍🏻저희 학생회는 재학생분들을 항상 응원하겠습...
30/09/2022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10월 학사일정🍀
학우여러분, 2학기 학교생활 잘 하고 계시나요?
벌써 중간고사가 다가왔습니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학점을 받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학생회는 재학생분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2022.09.26 의융대x사범대 연합체육대회] 안녕하십니까 학우여러분😀😀이번 의융대vs사범대 체육대회가 무사히 끝마쳤습니다.올해 체육대회에서 학과를 대표해 종목에 출전한 학우분들에게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29/09/2022

[2022.09.26 의융대x사범대 연합체육대회]

안녕하십니까 학우여러분😀😀
이번 의융대vs사범대 체육대회가 무사히 끝마쳤습니다.
올해 체육대회에서 학과를 대표해 종목에 출전한 학우분들에게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승패를 떠나서 응원만큼은 확실히 저희 의료경영학과가 압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도 뿌듯했는데요🤗🤗
앞으로의 축제를 즐기시며 올 한해 기억에 남는 학과생활을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2022.09.22. 의경총회]안녕하십니까 학우 여러분😀😀3년만에 개최된 선배와 후배가 어우러지는 자리인 의경총회가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이번 의경총회를 통해 선후배분들이 한껏 가까워지는 자리였기를 바라겠습...
24/09/2022

[2022.09.22. 의경총회]

안녕하십니까 학우 여러분😀😀
3년만에 개최된 선배와 후배가 어우러지는 자리인
의경총회가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 의경총회를 통해 선후배분들이 한껏 가까워지는 자리였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음 행사로는 저희 의료경영학과가 소속되어 있는 의료융합대학과 사범대학의 추계 연합체육대회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의경 총회 안내 📢안녕하십니까, 의료경영학과 16대 학생회 입니다 ☺️새 학기을 맞이하여 의경 총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일시 : 9월 22일 목요일 18시 📍장소 : 아이엠 (쪽문)📍비용 : 올해 학회비 미납...
14/09/2022

📢 의경 총회 안내 📢

안녕하십니까, 의료경영학과 16대 학생회 입니다 ☺️
새 학기을 맞이하여 의경 총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

📍일시 : 9월 22일 목요일 18시
📍장소 : 아이엠 (쪽문)
📍비용 : 올해 학회비 미납부자 - 30,000원
직전 학기 학회비 납부자 - 10,000원

✔️ 참여 방법
▶️ 9월 15일 목요일 밤 12시까지
▶️ 저에게 개인톡(카톡)으로 "학번과 이름"을 보낸 후
▶️ 아래의 계좌번호로 입급해 주세요
[ 이번 학기 학회비 납부자는 입금✖️개인톡만🙆🏻‍♀️ ]

* 입금처 : 우리은행 1002-060-374841 (오가윤)
* 입금 시에는 ❗️학번 + 이름❗️으로 입금 필수

직전 학기 학회비 납부자의 경우, 1학기 학회비의 잔금이 남아있기 때문에 할인된 금액으로 납부 받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본인의 학회비 납부 여부가 궁금한 경우에는 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 16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와 과대/부과대를 소개합니다✨안녕하십니까,제 16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입니다🤍올 한해 의료경영학과를 이끌어 갈 집행부와 과대/부과대입니다🙂저희는 의료경영학과 학우분들이 보다 더 나은 대...
07/09/2022

✨제 16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와 과대/부과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제 16대 의료경영학과 학생회입니다🤍
올 한해 의료경영학과를 이끌어 갈 집행부와 과대/부과대입니다🙂

저희는 의료경영학과 학우분들이 보다 더 나은 대학 생활을 더욱더 원활하고 편리한 복지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일을 함에 신중함을 다하겠습니다‼️

Address

Gangneung
210-926

Telephone

+82336497114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경영학과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