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2023
⏰2023년도 10월 31일 오후 3시⏰ 김천대학교 제1 보건과학관 4층 그레이스 홀에서 간호학과 2학년 재학생(107명)과 중국인 편입생(5명)등 총 112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제12회 나이팅게일 선서식(나선식)이 개최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윤옥현 총장과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대한간호협회 김영경 회장, 경북간호사회 신용분 전 회장과 여러 임상 기관에서 많은 축전과 화환으로 축하를 보내주었습니다👏
사회를 맡은 조영경 교수의 인사말과 함께 개회식을 선언하였으며, 국민의례 후 최준일 교목실장의 기도와 최지연 학과장의 환영사 및 윤옥현 총장의 격려사로 본격적인 선서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뒤이어 경북 간호사회 신용분 전 회장의 축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영 나이팅게일의 역할을 맡은 본교 졸업생 김영수, 정수정 간호사와 함께 촛불 점화와 나이팅게일 선서문 낭독 시간을 가짐으로써 나이팅게일의 사랑과 헌신, 간호 정신을 한 번 더 정립하였습니다❗💉
1학년 학생들의 축가와 단체 사진 촬영을 끝으로 제12회 간호비전 선서식은 마무리되었습니다👏
본 행사에 참여한 김천대학교 간호학과 학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박애와 봉사, 희생 정신을 바탕으로 나이팅게일의 숭고한 정신을 이어받아 타인을 위해 헌신하는 전문 간호인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기사 #김천대학교간호학과 #2023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