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2/2016
반갑습니다!
WE'RE글로벌경영학부 학생회입니다👫
오늘 기말고사 야식배부를 실시하였습니다
많은 학우여러분들이 와주셔서
5분만에 끝이났습니다👏🏻👏🏻👏🏻
선착순70개인 관계로 야식을 받지못하신
학우여러분들께 죄송한말씀을 드립니다!
야식먹고 쪼끔만 더 힘내셔서
시험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말고사 야식배부를 끝으로
2016년 경영학부의 모든 행사가 끝이났습니다😭
열심히 2016년 한 해를 달려왔습니다🏃🏻
비록 서툰점도 있었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16년 함께라서 행복했습니다⭐️
-WE'RE 글로벌경영학부 학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