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2/2022
안녕하십니까!! 4학년 2학기 과대 18학번 김효민, 부과대 18학번 김하경입니다! 12월 2일 금요일 15,16,17,18 선배님들에게 국가고시 응원 싸이버거를 보내주셔서 4학년을 대표하여 글로 감사인사를 남깁니다!
선배님들 덕분에 얼마남지 않은 국시 싸이버거로 배 채우며 힘을 얻었습니다😊
12월 11일 국가고시가 정말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선배님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좋은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 건강 늘 유의하시고,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5 김상우, 이예준,
16 강준상, 김도현, 김현아, 김현준, 김효상, 구시윤, 유동욱, 허재원
17 김윤아, 김준우, 윤유정, 윤종수, 이혜인, 한동환, 한지희
18 강다영, 김나영, 김동휘, 김수현, 김예림, 김혜원, 박민경, 신선아, 이예원, 임현진, 정주희, 조화진, 장미란, 장보람, 최지수, 하유림, 한민주, 현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