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4/2015
오늘 작년 총장배 우승팀인 임팩트가 지난 대회의 기운을 이어받아 개막전 8:1이라는 큰 점수차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경기초반 3분도 되지않은채 정수원 선수의 골로 기분좋게 출발을 했습니다. 경기도중 서민호 선수가 출혈이 나서 교체를 했는데요. 큰 부상 아니시길 바랍니다. 몇분 뒤 전반에만 두골을 더 넣어서 3:0으로 전반을 끝냈습니다. 후반전에 임팩트는 집중력을 잃지않고 경기를 주도 했는데요. 무서운 뒷심으로 5골을 더 넣었습니다.
공수가 잘 짜여진 임팩트 작년우승팀 다운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시원한 경기을 보여준 임팩트 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IMPACT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