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10/2019
안녕하세요. 인문대학 비상대책위원회입니다.
지난 번 공지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11월 팀학습실 운영에 대해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인문대 운영위원회와 논의한 결과 11월 팀학습실 운영까지는 지금까지와 같이 예약제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학우분들의 팀학습실 운영에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예약은 언제나와 같이 카톡 플친으로 진행됩니다.)
더불어 한 가지 더 안내를 해드리면, 팀학습실 자체는 원래도 인문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예약을 해야만 쓸 수 있는 것은 아니었고, 예약을 하면 그 시간을 보장 받는 것일 뿐입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앞으로의 팀학습실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11월 이후 팀학습실 운영에 대해서는 앞으로 진행될 선거를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선거 이후 새롭게 뽑힌 당선인과 함께 인문대 운영위원회가 결정한 사안에 따라 앞으로의 운영방식이 정해질 것 같습니다.
항상 인문대학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