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6/2021
🌱2021학년도 5월 활동보고🌱
생물교육과 학우여러분 안녕하세요 ! 😆 제 34대 생물교육과 학생회입니다. 벌써 기말고사가 코앞에 다가왔네요 .. 여러분과의 1학기가 곧 끝난다는 사실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o˂̣̣̥᷅)💦
☑️5월에는 스승의 날, 성년의 날 기념 행사와 학생회비 반환, 학사운영협의회를 진행하였습니다!
5월4일 ~ 5월 12일, 5월 14일
💌스승의 날 롤링페이퍼 이벤트 및 상품 전달💌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교수님들 롤링페이퍼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적어주신 분들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였습니다!
5월 14일 ~ 5월 17일
💝스승의 날 선물 전달💝
여러분이 적어주신 롤링페이퍼와 소정의 선물을 교수님들께 전달하였습니다! 👨🏻🏫👩🏻🏫 5인이상 집합금지 방역수칙을 위해 소수의 학생회 인원이 대표로 전달하였습니다.
5월 15일
🏫학생회비 반환🏫
2020학년도 기준 2, 3학년 학생회비 반환을 완료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학년 단톡방 공지를 참조해주세요!
5월 17일
🌹20, 21학번 성년의 날 선물 전달🌹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21학번 학우분들과 작년 코로나19 때문에 성년의 날 선물을 받지 못한 20학번 학우분들에게도 성년의 날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5월 26일
📋학사운영협의회📋
생물교육과 교수님들과 학과운영위원회(학생회 및 각 학년 과대)가 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건은 비교과프로그램, 학과교수발전기금 활용, 임용대비 수업 운영 건, 학생 건의사항, 학과 홍보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