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0/2019
⭐️2020 조선대학교 실내디자인학과 졸업전시를 합니다⭐️
4년간 4층에서 밤 낮 가릴 것 없이 고생하며 저희의 노력과 애정을 담은 작품들 편하게 오셔서 저희와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F : Four years. Feedback. Finally. Finish
▪️전시기간 10월 14일~ 10월 18일▪️
▪️오프닝 10월 14일 오후 6시 ▪️
▪️장소 조선대학교 미술대학 2층 미술관 ▪️ @ 조선대학교 미술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