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2015
어연 이 페이지도 만든지 1년이 지났네요 학교 페이지가 아닌 학번페이지는 오티전까지만 활발한 곳으로 밝혀졌네요 다들 새내기 들어오는데 21살이란게 느껴지시나요?.ㅎ 남자분들은 군대 가실테고 (이미가신분들도 있지만..ㅎ) 여자분들은 복학생 오빠들과 수업도 듣고 파릇파릇한 후배들도 들어 오겠네요 14학번 여러분들은 후배들어와도 잘챙겨주시리라 믿어요 작년 이맘때쯤 단대별로 단톡을 만들어 달라는 의견...을 제가 수행한 기억이 있네요 그때 여러분들.. 아이디 저장하고 방법 알려주고 고생이.. 좀 많았는데 어떻게 과끼리 잘 만났는지 모르겠네요 발렌타인 이벤트도 했는데 계획했던 축제 이벤트는 1호분이 군대를 가는바람에.. 라고 변명을 해두죠 그때 오티전에 만나는 과에게 선물을 준다던지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호대전 페이지가 생기면서 이페이지는 더 죽어가다가 유령페이지가 되어버렸네요 좀 아쉽기도 하고 나름 추억으로 남아있어서 좋기도 하네요 지금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1년이라는 세월동안 다들 잘 살고 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