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학교 제약공학과

대구가톨릭대학교 제약공학과 대구가톨릭대학교 제약공학과

15/03/2021

안녕하십니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입니다.

❗️학생지원팀에서 학우분들의 투표를 독려하기위해 보궐선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 부탁드리며, 학우여러분들의 소중한 권리 행사 부탁드립니다.

15/03/2021
03/12/2020

[추가 공문 관련 교무처 답변 안내]

안녕하십니까?
제34대 S’CATCH 총학생회입니다.

12월 1일(월) 발송한 총학생회 공문에 따른
대구가톨릭대학교 교무처의 답변 전달드리겠습니다.

1. 확진자 동선에 포함된 건물 전체 폐쇄 요청

→ 건물 폐쇄 관련 질병관리청에서 내려온 매뉴얼 원칙을 준수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매뉴얼 아래 사진 첨부)

2. 1주일간 전체 수업 비대면 요청

→ 2020학년도 2학기는 실시간 혼합 수업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음.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하여 비대면 수업을 원하는 학생은 담당 교수님께 말씀드리고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하여 수업을 들으면 됨(전체 교수님들에게도 안내함)

3. 교내 추가적인 확진자 발생 동향에 따른 기말고사 시행 원칙 변경 요청

→ 대구, 경북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기말고사를 실시함. 향후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재논의 예정

사범대학 확진자 관련 밀접 접촉자 33명은 검사 결과 음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교양관 확진자 관련 밀접 접촉자 26명 중 2명은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며 나머지 24명은 음성 판정받았습니다.

밀접 접촉자 결과 나오는 즉시 학우님들께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교내 내부 확산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학우님들께서는 개인 방역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27/11/2020

[기말고사 운영 방안]

안녕하십니까?
제34대 S’CATCH 총학생회입니다.

기말고사 운영방식에 대해 학교 측에서 온 답변입니다.
✔️거리두기 단계는 대구, 경북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코로나 관련 상황이 지속적으로 변동되어 학우님들께서 많이 혼란스러우실 거라 생각됩니다.

혼란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결정사항들에 대해 업로드해드리겠습니다.

학우님들 모두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한 기말고사를 칠 수 있도록 총학생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약공학과💊2020년 11월 19일 제제공학 실습을 진행 하였습니다 ~!  실험주제 : 연고제 실험-제형 : 반고형상으로 만든 피부에 바르는 외용제 (ex 후시딘)-사용용도 및 특징 : 상온에서 쉽게 피부에 바를 ...
19/11/2020

💊제약공학과💊

2020년 11월 19일 제제공학 실습을 진행 하였습니다 ~!

실험주제 : 연고제 실험

-제형 : 반고형상으로 만든 피부에 바르는 외용제 (ex 후시딘)

-사용용도 및 특징 : 상온에서 쉽게 피부에 바를 수 있는 반고형제제로 쉽게 피부에 퍼져 막을 형성
상처, 무좀, 피부염(습진, 아토피) 등의 증상에 사용

이외에도 전공실습과목을 통해 다양한 실험이 진행되고 있어요😚😚

[추석 귀향버스 안내]
17/09/2020

[추석 귀향버스 안내]

[추석 귀향버스 안내]

안녕하십니까?
제34대 S’CATCH 총학생회입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으로 발걸음 하시는 학우님들의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귀향길을 위해 추석 귀향버스를 운행하고 하고자 합니다.

✔신청 기간: 9월 17일 (목) ~ 9월 23일 (수) 17:00시까지

✔운행노선 : 포스터 참고

✔신청방법 : 보증금 5,000원과 붙임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팀 (취창업관 B1-102호)로 제출

✔보증금 전액은 환불 되며, 불참할 경우 발전 기금으로 사용함

✔15인 이하의 노선은 폐지

✔신청서 양식 - https://url.kr/RtXoVQ (공지사항 하단 신청서 양식 작성 후 제출)

14/09/2020

⚠️2학기 개강 3주차(9월15일)부터
대면수업과 혼합수업이 운영됩니다⚠️

✔️ 수강인원이 50명 이상인 교과목은 비대면수업으로 운영
✔️ 강의지원시스템에서 과목별 수업운영 방식을 확인해주세요!

[2학기 학사 운영 계획 안내]
10/08/2020

[2학기 학사 운영 계획 안내]

02/08/2020

[수강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제34대 S'CATCH 총학생회입니다.

2020년도 2학기 수강꾸러미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수강꾸러미 유의사항 및 수강신청 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꾸러미❗️
일시 : 8월 5일 (수) 10:00 ~ 8월 7일 (금) 17:00
➖ 24시간 신청 가능 (선착순 아님)

❗️수강신청❗️
✔️ 4, 5학년 - 24(월),25(화)
✔️ 3학년 - 25(화),26(수)
✔️ 2학년 - 26(수),27(목)
✔️ 1학년(신입생) - 27(목)
✔️ 타 학년, 타 학과 - 28(금)


9:30 ~ 17:00까지


대표 홈페이지 > 교육/생활 > 신청/발급 > 수강신청

*학우님들의 성공적인 수강신청을 기원합니다*

Address

하양읍 금낙로 5 (금낙로 330)
Gyeongsan
712-702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대구가톨릭대학교 제약공학과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