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6/2026
[박물관 스케치]
오늘 오후에는 대구 시지 재가노인돌봄센터에서 단체관람을 오셨답니다!
액막이 명태 만들기 체험으로
집 안의 평안과 복을 기원하던 액막이 명태를 직접 만들어보기도 하고,
교육사 선생님의 설명에 따라 현대목칠공예전시관을 둘러보시며 기분 좋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가셨답니다.🤗✨
#대구대학교중앙박물관 #단체관람 #2026대학박물관진흥지원사업 #액막이명태만들기 #대구시지재가노인돌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