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2/2025
[2025학년도 인문대학 학생회 퇴임사]
안녕하십니까.
민족 영남대학교 통일 인문대학 제45대 청아 학생회
학생회장 김준형 부학생회장 김진규 입니다.
한 해 동안 청아 학생회를 믿고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해주신
인문대학의 모든 학우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임기 동안 운영에 있어 부족한 점이 있었으나,
학우 여러분들이 지지해 주시고 함께해 주신 덕분에
2025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회가 학우 여러분을 위한
기구로서 운영되기를 바라며,
학우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2025년을 함께해 주신 인문대학 학우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6년 인문대학 학우분들의
더욱더 밝고 행복한 미래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