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4/2025
🌱안녕하세요! 영남대학교 환경공학과 학생회 입니다🌱
04.04(금)~04.05(토), 2025학년도 환경공학과 MT를 다녀왔습니다.‼️
떠나는 길에 칠곡휴게소를 들러 휴게소 게임을 하고, 문경 청소년 수련관에서 1박 2일 동안 체육대회와 레크레이션, 장기자랑을 진행하였습니다.💚
✅ 휴게소 게임으로는 이름 찾아 찍어오기📛, 청개구리 가위바위보🐸, 주사위 40이상 나오기🎲, 참참참🫲🫱, 제기 30개 이상 차기🪅, 텔레파시 게임⚡️등을 하였습니다.
✅ 수련관에 도착하여 진행한 실내 체육대회 활동은 여왕피구🏐, 둥글게둥글게👫, 꼬깔 쓰고 닭 찾기🎉, 신문지 접어서 안에 들어가기🗞️, 신문지 달리기📰, 판 뒤집기◼️◻️를 하였습니다. 실외 체육대회 활동은 6명 미션 릴레이 계주로 콜라 마시고 휘파람 불기🥤, 물병 세우기🍶, 코끼리코 10바퀴 돌고 신발 잡기👟, 제기차기🪅, 휴지 5초 띄우기🧻, 쪽지미션✉️을 하였습니다.
✅ 학생회가 요리한 음식으로 식사시간을 가진 후 진행된 레크레이션 활동은 맥주 빨리 먹기🍺, 노래 맞추기🎶, 로고 보고 브랜드 맞추기🍎, 몸으로 말해요🕺, 각 조마다 장기자랑💃을 마지막으로 하며 2025학년도 환경공학과 MT 일정을 끝마쳤습니다.‼️
모든 일정을 끝낸 후 단합의 밤을🌌 가지며 동기들뿐만 아니라 선후배와도 친해지고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