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019
🌟자동차 연구 중앙동아리 I.C.C.(Inha Car and Computer research) 홍보 페이지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I.C.C.는 2학기 내내, 신입부원을 항시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I.C.C. 소개🍀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무엇이 있나요?
-> I.C.C에서는 매주 1회! 동아리 세미나를 합니다. 이 시간에는 자동차에 대해 간단한 기본 지식을 배우거나, 재학생+신입생으로 구성된 팀을 짜서 동아리 자체 대회를 진행합니다.
또한 여름 방학 때 8월 중순에 열리는 KSAE 대학생 자작차 대회를 준비합니다. 차 종류는 크게 Baja/Fomula/EV가 있으며, 올해는 Baja/Fomula 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내년에는 EV까지 참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차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동아리 활동을 할 수 있을까요?
-> 동아리 내에서 큰 역할을 맡고 계시는 선배님들도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생 이셨습니다. 완전 가능합니다~. 호기심과 적극적인 태도로 동아리 내에서 활발한 교류를 하신다면 많은 것을 배우실 수 있어요!
😊공과대 소속은 아닌데 가입할 수 있나요?
-> 저희 I.C.C는 중앙동아리로 인하대 소속 학생 분이시면 학과에 상관없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공과대 학생 이외에도 ★타과생 환영★
😣괜찮다고는 해도 역시 걱정이 되네요 ㅠㅠ. 타과생이 오면 정말 할 수 있는게 있나요?
-> 학과보다는 본인의 열정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또한 자동차를 제작 하는 등의 규모가 큰 사업을 하다보니 후원 유치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홍보팀을 만들어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에 관심있으신 분도 들어오시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재학생도 모집하나요?
-> 지금까지는 신입생들만 뽑아 교육을 시켜오는 구조였는데, 이번 2학기부터 재학생 모집을 시작하였습니다. 첫 도입이니만큼 재학생 지원자 분들은 9월 중에 진행될 면접으로 뽑고 있습니다. 자신이 설계나 제어 쪽 분야에 지식이 있는 관심과 경험이 있다 하시는 학우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만나게 될 신입생/재학생분들을 생각하니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즐겁고 알찬 동아리 활동을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많이 와주세요~!!!
😎회장 김지환 010-6770-7780
😉부회장 이채원 010-5605-5753
동아리 방 주소 : 5동 지하 018
-신입생 여러분들을 기다리며, I.C.C일동 드림-